[FC온라인/피파온라인4]피파4 신규 대장시즌 CU시즌 주목할만한 선수

2024. 8. 22. 11:47게임/FC온라인(피파온라인4)

안녕하세요, 녁 입니다.

글을 쓰는 현재 24년 8월22일 오전 11시30분

GM네로의 하프타임 64화가 떳네요.

일부 CU시즌 선수들의 세부 능력치가 공개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Rg0qIh7dCo&t=65s

 

자세한 내용은 직접 확인하셔도 되고 제가 느끼기에 중요하다 싶은 점들만 모아서 요약해봤습니다.

먼저 신규시즌 호날두 입니다.

피파온라인4, FC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스트라이거가 누구냐 하면 당연지사 호날두죠.

이번 호날두는 역대라고 생각하는데,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어느 호날두를 사용하더라도 금카가 아닌 이상 스트라이커에 필요한 특성 3가지인

예리한 감아차기(예감) , 아웃사이드 슈팅/크로스 (아) , 파워헤더(강뚝) 이 3가지 특성이 같이 있는 호날두는

어떤 시즌을 찾아봐도 없었습니다.

그나마 아싸와 강뚝이 있는 MC호날두 금카에 예감을 장착하여야만 3가지 특성을 누릴 수 있었죠.

 

특성이라는게 해골물일수 있고 잘 느껴지지 않을때도 있지만.

예감이 없어도 커브가 낮아도 호날두의 슛은 잘 감기기만 합니다만

그래도 역시 기왕이면 있는게 좋겠죠?


다음은 벤제마 입니다.

벤제마 역시 강뚝,예감이 같이달린 시즌은 있었어도 아웃사이드가 달려서

3종 특성이 모두 있는 벤제마는 최초인데요.

많이들 쓰시는 픽인 23토티 벤제마보다도 속가가 상당히 보완돼서 나온 시즌입니다.

벤제마가 빠르기까지 하다니 상당히 위협적이겠네요.

아무래도 벤제마는 편돌이 시즌 출시로 대장을 갱신하게될것같습니다.


다음은 수아레즈 입니다.

실사용이 가능한 수아레즈는 씨가 말랐고 시즌도 한동안 나오지 않았었는데

양발로 출시되었고 특성도 맛있게 붙어서 나왔네요.

감성의 영역에 있으며 많은 분들이 원하는 선수인데

실사용이 가능한 성능으로 나왔으니 수지역시 편돌이 시즌으로 대장을 갱신하겠네요.


다음은 드록바 입니다.

모먼트 제외 양발이 없던 선수인데

시즌카드에 양발이란 점 하나만으로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

짝발이여도 무지막지한 피지컬로 사용하던 선수인데 양발이 되었습니다.

드록바도 모먼트 제외 대장을 갱신할것같습니다.


다음은 로드리 인데요

요즘 챔스며 토티며 유로며 다양한 시즌의 폼이 좋더니

파워헤더가 사라진 대신 예감과 양발을 장착하여 나왔네요.

키 190이 넘는 우람한 피지컬과 수비력, 패스와 중거리는 원래 일품이었고

그런 로드리가 이젠 양발에 예감을 달고 나왔습니다.

커브가 낮아서 감차가 안되던 로드리가 양발로 인해 더욱 정확한 슈팅과

예감까지 있다니요

로드리도 이 시즌이 대장이 되겠네요.


이렇게 네로의 하프타임에 세부 능력치가 공개된 선수 일부를 소개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선수들이 CU 시즌으로 출시되지만

점검은 오후2시에 끝나며, 글을 쓰는 현재 오전 11시40분 기준으론 공개된 자료 외엔

세부 능력치를 확인 할 수가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규시즌이자 생제가 풀리는 베일, 가성비 대장으로 유명한 유엠지단보다 오버롤2 높은 CU지단,

모먼트 러시처럼 양발로 출시된 DC러시같이 시즌카드에 양발일수도 있다는 기대를 하고있는 제라드와 토레스 등등이 기대가 됩니다.

 

베컴 빠돌이라서 베컴도 양발로 나올 가능성이 아주 미세하고 0%는 아니긴 하지만

모먼트도 짝발로 나온 마당에 베컴 양발은 불가능 할 것 같네요.

 

매년 요맘때, 하반기에 나오는 대장시즌이다 보니 묵직한 선수들이 많은 시즌인것같습니다.